이카네 집

싱가포르 리버사파리 총정리(가격/ 가는법/ 입장시간) 본문

이카네 여행/싱가포르여행

싱가포르 리버사파리 총정리(가격/ 가는법/ 입장시간)

별뜨락 2019. 3. 9. 15:54

리버사파리는 지금까지는 새로운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세계 최대의 생태공원이랍니다.

리버사파리에는 300여종의 5000마리나 되는 동물이 있지요. 

기존의 동물원과 차별화된 점은, 강을 테마로 하여 동물원이 꾸며졌다는 것인데요,

이카네 집은 리버사파리에서 자연의 신비로움과 위엄을 느끼고 왔습니다.


싱가포르를 방문한다면, 꼭 한 번 방문하시길 추천 드리며,

리버사파리 방문시 알면 좋은 꿀팁과 함께,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팁 하나! 리버사파리는 덥고 습하기 때문에 아이가 있으신 경우에는 여분의 옷을 준비해주시면 좋아요.




리버사파리 입장시간 / 리버사파리 입장료


리버사파리 입장 시간은, 오전 10~ 오후 7:00 입니다. 

연중무휴 1365일 입장 가능하지만, 입장은 오후 6시 30분까지만 된답니다.


리버사파리 입장료는 연령에 따라 다른데요, 다음과 같이 구분이 됩니다. 

1. 0 ~ 2 : 무료입장

2. 성인 만 13세 이상

3. 아동 만 3~ 12세까지


 정문에서 판매하는 입장권 가격은 보통 다음과 같습니다.




 팁 둘! wrs(싱가포르 리버사파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온라인 구매시 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가격도 저렴해지고티켓 구매시 기다리는 번거로움도 피할 수가 있겠죠?




   팁 셋 ! 정문에서 티켓 구매하시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해요.

온라인으로 티켓 구매를 못 하셨다면, 정문에서 티켓을 사지 마시고, 리버사파리 표지판(아래 사진)을 따라 똑바로 가세요그러면 방문자 서비스 센터(Visitor 's Services)가 나타나는데요여기에는 발권 부스를 놓쳐서 방황하는 사람들을 위해 티켓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자, 이제 리버사파리 여행합니다! GO, GO, GO!

 


1. 강(River) 유역 

세계의 7대 강을 테마로 아마존, 미시시피, 나일강, 갠지스, 양쯔강 등의 생태로 그대로 옮겨놓은 곳입니다.


미시시피는 세계에서 네 번째로 긴 강이죠. 다음 사진은 미시시피 강의 야생 동물 중 거북이랍니다. 거대한 거북이를 실제로 보니, 영화 새미의 어드벤처가 떠올랐답니다.

콩고강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깊은 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콩고강 영역에서는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물고기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나일강은 세계에서 가장 긴 강으로 길이가 6800km나 된답니다. 나일강 유역의 물고기들을 보았을 때는 웬지 이집트의 피라미드가 떠올랐어요.

갠지스강은 인도 북부를 가로질러 뱅골만으로 들어가는 강입니다. 갠지스강 영역에서는 왠지 모를 신비로이 느껴졌답니다.

메콩강은 티베트에서 출발하여 미얀라, 라오스, 베트남, 캄보디아를 거쳐 흐르는 강입니다. 메콩강 영역에서는 거대한 강물을 흐르는 거대한 물고기들이 많았습니다.

양쯔강은 아시아에서 가장 긴 강이며 세계에서는 3번째로 긴 강입니다. 양쯔강 유역에서는 고대철갑 상어, 거대한 도룡뇽, 중국 악어등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우리의 감각을 자극하는 체험존도 있었습니다. 불가사리와 투구게 등을 직접 만져보는 독특한 경험이었습니다.


 





2. 자이언트 판다 숲


자이언트 판다의 서식지를 그대로 재연해 놓았다는, 자이언트 판다 숲하지만 이카네 집이 방문했을 당시에는 무슨 영문인지 판다를 볼 수 없었답니다부끄러워서 꼭꼭 숨어 있던 걸까요? 아무튼 판다에 대한 기대가 컸던 만큼 판다를 못 봐서 무척 아쉬웠답니다.

 

 진짜 판다 대신, 마네킹 판다들이 관광객들을 반겨주네요.  마네킹 판다도 나름 귀엽더라고요~



 3. 아마존 리버퀘스트 


아마존 리버퀘스트는 아마존강을 따라 모험을 해볼 수 있는 보트랍니다. 리버퀘스트 시간은 10분 정도였는데요, 리버퀘스트를 타면, 무성한 식물들 사이에서 생물들을 찾아내는 재미가 있어요. , 보트에 탑승은 1.06m 이상만 탑승 가능하답니다.

참, 리버퀘스트 탑승 시간은, 오전 11:00 ~ 오후 6:00 입니다. (비가 오면 리버퀘스트 운행을 안 한답니다.)




와! 찾았습니다. 우거진 숲 사이에서 찾아낸, 개미핥기!  


또 찾았습니다! 무성한 나무 아래, 재규어~ 보이시나요?



 이렇게 리버사파리를 모두 다 돌고나니, 2시간 정도가 지난 것 같더라고요. 


참, 싱가포르 리버사파리를 가기 위해선, 무엇보다도 리버사파리 가는법을 아셔야겠죠?

리버사파리 가는법

 

리버사파리를 가는법은 자가, 대중교통이 있겠는데요~ 일단, 자가로 이동하시는 분을 위해, 리버사파리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리버사파리 주소,    80 Mandai Lake Road, Singapore 729826


대중교통 수단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행하시는 분이 계시는 위치에 따라 방법이 달라지다보니, 제일 좋은 방법은, 뭐니뭐니해도 구글지도 (구글앱)이 아닐까 싶어요. 구글지도 검색을 하면, 자신의 위치에 따라 가능한 대중교통의 방법이 검색이 되니까요.


구글지도(구글앱)을 사용하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1. 구글지도 (구글앱)을 검색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의 오른쪽에서 화살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지요.

여기 위쪽 선을 클릭해서 출발지를 입력하시고,

아래 선을 클릭해서 목적지를 입력하신뒤, 엔터.


3. 입력한 결과가 검색된 사진입니다.(아래)

 왼쪽에는 가능한 교통수단이 검색되고, 오른쪽에는 경로가 표시된답니다.




지금까지 '이카네 집'의 싱가포르 리버사파리 여행 후기였습니다.

'이카네 집'의 후기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활력 넘치시는 하루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