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아는 형님> 한혜연 (나이, 학력, 결혼, 다이어트) 본문

이카네 일상/데일리 스토리

<아는 형님> 한혜연 (나이, 학력, 결혼, 다이어트)

별뜨락 2020. 2. 15. 17:53

한혜연은 대한민국 대세 스타일리스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한혜연은 스타일리스트로서의 역할뿐만이 아니라 방송인, 교육자의 역할도 멋지게 해내고 있답니다.

이미 한혜연은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많은 것들이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데요,

아직 한혜연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한혜연의 여러 가지 면모를 파헤쳐 보려고 합니다.

 


 

한혜연 나이

한혜연은 1971918일에 출생을 했는데요, 우리나라 나이로 따지면 한혜연의 나이가 50이 되었습니다. 50대로 들어선 한혜연이지만, 스타일이 좋아서인지 전혀 50대처럼 보이지는 않죠?

 

 

2. 한혜연 학력 및 경력


-경원전문대학 의상과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은 세계 3대 패션 스쿨로 알려진 곳이에요.)

 

-2008년 코리아 패션&디자인 어워드에서 올해의 스타일리스트상 수상

-20182월부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 겸인교수

 

-뿐만 아니라 현재 한혜연은 실력은 인정 받아, 국내 탑 스타와 모델의 스타일링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도전 슈퍼모델코리아로 처음 방송에 출연했던 한혜연은 나 혼자 산다에서 인지도를 쌓은 뒤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방송인이기도 합니다.


 



특히 한혜연은 특별한 재능과 더불어 성실함과 겸손함을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아는 형님>에서도 최고의 스타일르스트로 거듭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최고의 자리에 오른 한혜연이지만, 그 자리에 오르기까지 얼마나 큰 고생과 노력이 있었겠어요?

예전에 한혜연은 자신의 일에 대해 이런 글을 쓴 적이 있다고 해요.

 

"생각했던 스타일링이 나오지 않거나, 너무 덥거나 너무 추울 때 일을 하면 너무 힘들더군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혜연은

다부진 마음으로 일에 임하면서, 한혜연을 믿고 의지해주는 클라이언트들을 볼 때 큰 보람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런 자세로 일을 하다보니, 세일즈에서 완판에 이르는 경우까지 있는 것이겠죠.

 

 

3. 한혜연 결혼



다방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한혜연이기에, 한혜연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한혜연의 결혼에 대해서도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지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한혜연은 아직 미혼인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4. 한혜연 다이어트


최근 한혜연은 12kg을 감량할 정도로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한혜연은 자신의 다이어트에 대해 다음과 같이 털어 놓았습니다.

 

나는 배고플 때마다 물을 엄청 많이 마신다

한꺼번에 1L씩 마셨다




하지만 한혜연 다이어트는 물만으로 성공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한혜연은 자신의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하면서 보조제의 도움을 받은 걸 공개하기도 했답니다.

아무튼 1~2kg도 아니고 12kg이나 감량을 해낸 한혜연의 의지와 노력이 대단한 것 같고요,

이런 노력의 결과 이젠 한혜연이 스타일리스트다운 시크함으로 날렵한 매력을 뽐내게 되었답니다.

 

한편, 한혜연은 <아는 형님>에서 인생 스타일링 베스트3’를 뽑아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또한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는군요.

지금까지 잘 나가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알아보고 나니, 지금의 한혜연에 이르기까지는 그 무엇보다도 성실함과 인내심이 바탕이 된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오네요.

 


 

아무튼 앞으로도 한혜연의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