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1월 괌 날씨 및 옷차림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1월 괌 날씨 및 옷차림

별뜨락 2020. 1. 16. 15:25

1월에 괌 여행을 계획 중이세요?

1월은 연휴와 방학이 있는 시기여서, 이 기간을 이용해 여행을 가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에서는 1월 괌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1월 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봅니다.




 1월 괌 날씨 


평균 최고기온 29.6

평균 최저기온 24

평균 강수량 130mm / 강수일 23

 

괌은 1년 내내 기온의 변화가 거의 없이 온도가 높아요. 1월 괌은 서울의 한여름 기온과 비슷해서 더워요.

1월 괌은 해수의 온도가 높아서, 수영이나 해양 스포츠를 즐기실 수가 있어요.




1월 괌은 건기로, 비가 많이 내리지는 않아요. 그런데 비가 전혀 내리지 않는 건 아니고요, 서울의 6월 강수량과 비슷한 정도로 비가 내려요. 하지만 이때 내리는 비는 스콜로 잠깐씩 비가 내리다가 곧 그치고 다시 맑아진답니다.


다음은 1월 괌의 날짜별 예상 날씨예요. 예상 날씨를 보시면서, 1월 괌 날씨에 대한 감을 잡아 보세요.




 1월 괌 옷차림 



1월 괌 여행을 위해서는 시원한 여름옷을 준비합니다.

에어컨이 가동되는 실내에서는 약간 쌀쌀할 수가 있어요. 호텔이나 식당에서 걸칠 수 있는 가벼운 겉옷을 준비해 주세요.

1월 괌은 햇볕에 굉장히 강해요. 우리나라의 몇 배가 되는 자외선이 내려쬐는 곳이니,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모자 등을 준비해 주세요.

1월 괌 날씨는 수영을 즐기실 수 있는 날씨예요. 수영을 즐기실 분들은 수영복이나 비치 샌들을 준비해 주세요.

1월 괌에서는 비가 많이 내리지 않지만, 비가 내리는 날은 많아요. 작은 우산을 하나 챙겨주시면 좋은데요, 우산은 맑은 날 양산 대용으로 사용하실 수가 있어요.

 

 

다음은 1월 괌 사진이에요. 사진을 보시면서 1월 괌 옷차림을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1월 괌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1월 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4000년의 역사를 지닌 괌에는 130개의 유적이 있어요. 현재는 미국의 영토에 속해 있지만, 한때는 스페인의 식민지 시절을 겪기도 했고, 2차 세계 대전 중 태평양 전쟁을 치르기도 했던 괌입니다. 이런 괌의 문화는 굉장히 독특해서 매년 150만 명의 사람들을 끌어 당기고 있고, 세계인이 휴양과 휴식을 위해 찾는 장소가 되었답니다.

눈부신 백사장, 깨끗한 바다, 다양한 해양 생물을 기반으로 하여 각종 리조트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있는 괌!

이런 괌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1월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행으로의 초대> 중에서

-샤를 보들레르-

   

그곳에서 모든 것은 정연한 아름다움,

화사함과 고요, 그리고 관능.

세월에 반지르르 윤기 나는 가구들이

우리 방을 장식하리라.

 

정말 귀한 꽃들이

어렴풋한 용연향에

 

그 향기를 섞어 넣으리라.

화려한 천장들과,

그윽한 거울들,

동방의 찬람함.

그곳에서 모든 것은

영혼에게 비밀스럽게 속삭이리라,

그 나라의 모국어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