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1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1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

별뜨락 2020. 1. 16. 22:46

1월은 연휴와 방학이 있는 시즌이어서, 이 기간을 이용해 여행 계획을 많이 세우십니다.

이러한 1월에 몰디브로 여행을 준비 중이세요?

여기에서는 1월 몰디브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1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봅니다.



1월 몰디브 날씨 


평균 최고기온 27.4

평균 최저기온 24.7

평균 강수량 114.2mm / 강수일 6

 

몰디브는 4월이 제일 덥고, 12월이 제일 시원한 시기이지만, 사실 1년 내내 기온 변화가 적은 곳이에요. 1월 몰디브는 우리나라 한여름처럼 덥습니다.

 

1월 몰디브는 일교차가 크지 않아, 밤이 되어도 더워.



1월 몰디브는 비가 많이 내리지는 않아요. 하지만 서울의 4월 강수량 정도의 비는 내린답니다. 또한 이때 내리는 비는 한 번에 많은 비가 쏟아지다가 그쳐요. 그런 다음에는 다시 화창해져요.


다음은 1월 몰디브의 날짜별 예상 날씨입니다. 예상 날씨를 통해서 1월 몰디브 날씨에 대한 감을 잡아 보세요.



1월 몰디브 옷차림 


1월 몰디브 여행을 위해서는 시원하고 통풍이 잘 되는 여름옷을 준비합니다.

냉방이 되는 실내에서는 싸늘할 수가 있으니, 얇은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점퍼를 준비합니다.

1월 몰디브는 자외선이 강해요. 소중한 피부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모자 등을 준비합니다.

1월 몰디브에는 비가 많이 내리지는 않지만, 비를 만날 가능성도 있으니 접는 우산을 준비해 주세요. 접는 우산은 맑은 날에 양산 대신 사용할 수도 있어요.

몰디브에서는 물놀이나 해양스포츠를 즐기시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물놀이를 하시다가 젖은 상태로 레스토랑이나 상점에 들어가는 건 예의상 좋지가 않답니다. 따라서 물놀이 중간에 레스토랑이나 상점에 들어가시게 될 경우를 대비해, 빠르게 걸칠 수 있는 원피스, 긴 가디건 등을 준비해 주세요.

 

아래는 1월 몰디브 사진이에요. 몰디브 사진을 통해 1월 몰디브 옷차림을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래요.





지금까지 1월 몰디브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1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몰디브는 인도와 스리랑카 남서 인도양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섬 전체가 리조트 아일랜드처럼 꾸며져 있어요. 이런 몰디브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면서 리조트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는데요, 푸른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을 바라보고 있으면 아름답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죠. 또한 몰디브에서는 직접 바다에 나가 해양 활동을 즐기실 수도 있답니다.

 

이런 몰디브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1월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