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2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2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

별뜨락 2020. 1. 19. 23:02

2월은 연휴와 방학이 있는 시즌이어서, 여행을 떠나시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추운 우리의 2월과는 달리, 열대의 정취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몰디브에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여기에서는 2월에 몰디브로 여행 준비 중이신 분들을 위해, 2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월 몰디브 날씨 

 

평균 최고기온 28.2

평균 최저기온 24.9

평균 강수량 38mm / 강수일 3

   

몰디브는 4월이 제일 덥고, 12월이 제일 시원한 시기예요. 하지만 몰디브는 1년 내내 기온 변화가 적은 곳이어서, 1년 내내 덥답니다. 2월 몰디브도 우리나라 한여름처럼 덥습니다.

 

2월 몰디브는 일교차가 크지 않아, 밤이 되어도 덥습니다.


2월 몰디브에 내리는 비의 양은 적어요. (1년 중 비의 양이 가장 적은 달이 바로 2월이에요.) 이때 몰디브에는 우리나라 서울의 2~ 3월 강수량과 비슷한 수준으로 비가 내려요. 강수일도 한 달 중 3일 정도밖에 되지를 않아요. 또한 비는 한 번에 많은 비가 쏟아지다가 그쳐요. 그런 다음에는 다시 맑아진답니다.


다음은 2월 몰디브의 날짜별 예상 날씨예요. 예상 날씨를 통해서 2월 몰디브 날씨에 대한 감을 잡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래요.


 

 

2월 몰디브 옷차림 

  

2월 몰디브 여행을 위해서는 시원하고 통풍이 잘 되는 여름옷을 챙겨주세요.

냉방이 되는 실내에서는 냉랭할 수가 있어요. 실내에서 입을 얇은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점퍼를 챙겨주세요.

2월 몰디브는 자외선이 강해요. 소중한 피부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모자 등을 챙겨 주세요.

 

몰디브에서는 물놀이나 해양스포츠를 즐기십니다. 그런데 물놀이를 하시다가 젖은 상태로 레스토랑이나 상점에 들어가는 건 예의상 좋지가 않아요. 물놀이 중간에 레스토랑이나 상점에 들어가시게 될 경우를 대비해, 재빨리 걸칠 수 있는 원피스, 긴 가디건 등을 챙겨 주시면 좋아요.

 

아래는 2월 몰디브 사진입니다. 몰디브 사진을 통해 2월 몰디브 옷차림을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지금까지 2월 몰디브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2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몰디브는 인도와 스리랑카 남서 인도양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섬 전체가 리조트 아일랜드처럼 꾸며져 있답니다. 이런 몰디브에서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리조트에서 여유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는데요, 파란 바다와 깨끗한 모래사장을 바라보고 있으면 아름답다는 말이 절로 나올 수밖에 없어요. 또한 몰디브에서는 직접 바다에 나가 해양 활동을 즐기실 수가 있으니, 흥미진진한 여행의 추억도 쌓으실 수가 있어요.

 

이런 몰디브에서 즐겁고 건강한 2월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다른 곳으로 여행을 해보아야지만, 내가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를 알게 됩니다.” 


'이카네 여행 > 여행준비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  (0) 2020.01.22
3월 괌 날씨 및 옷차림  (0) 2020.01.21
2월 괌 날씨 및 옷차림  (0) 2020.01.18
1월 몰디브 날씨 및 옷차림  (0) 2020.01.16
1월 괌 날씨 및 옷차림  (0) 2020.01.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