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3월 괌 날씨 및 옷차림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3월 괌 날씨 및 옷차림

별뜨락 2020. 1. 21. 01:46

3월에 괌 여행을 계획 중이세요?

다소 쌀쌀한 우리나라의 3월과는 달리, 열대의 섬에서 열정을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3월 괌 여행 준비를 많이 하시는데요,

여기에서는 3월 괌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3월 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려 드려요.




3월 괌 날씨 


평균 최고기온 30.2도

평균 최저기온 23.9도

평균 강수량 89mm / 강수일 20일

    

괌은 일년 내내 기온의 변화가 거의 없는 곳이에요. 괌은 1월부터 12월까지 기온이 계속해서 높은 곳인데요, 3월은 서울의 한여름 기온과 비슷하답니다.

3월 괌은 해수의 온도가 높아서, 수영이나 해양 스포츠를 충분히 즐기실 수 있어요.


3월 괌은 건기로, 비가 많이 내리지는 않아요. (3월은 1년 중 비가 제일 적게 내리는 달이에요.) 하지만 비가 전혀 내리지 않는 건 아니고, 우리나라 서울의 5월 강수량과 비슷한 정도로 비가 내립니다. 이때 내리는 비는 스콜로 비가 잠깐 내리다가 곧 그치고, 하늘은 다시 맑아져요.


아래는 3월 괌의 날짜별 예상 날씨입니다. 예상 날씨를 보시면서, 3월 괌 날씨에 대한 감을 잡으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3월 괌 옷차림


3월 괌 여행을 위해서는 통기성이 좋은 여름옷을 준비해요.

괌에서는 냉방이 가동되는 실내에서는 약간 쌀쌀해요. 레스토랑이나 호텔에서 걸칠 수 있는 얇은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점퍼를 준비해 주세요.

3월 괌은 우리나라의 몇 배가 되는 자외선이 내려쬐는 곳이에요. 햇빛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모자 등을 준비합니다.

3월 괌 날씨는 수영을 즐기실 수 있는 날씨입니다. 수영을 즐기실 분들은 수영복이나 비치 샌들을 챙겨 주세요.

3월 괌에는 비가 많이 내리지는 않지만, 비가 내리는 날은 많아요. 접는 우산을 하나 챙겨주시면 좋은데요, 접는 우산은 맑은 날 양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아래는 3월 괌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시면서 3월 괌 옷차림을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아이들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옷차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지금까지 3월 괌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3월 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4000년의 역사를 지닌 괌에는 문화적인 유적이 130개나 있어요. 현재는 미국의 영토에 속해 있는 괌이지만, 한때는 스페인의 식민지 시절을 지내기도 했, 2차 세계 대전 중 태평양 전쟁을 치르기도 했던 곳이니까요. 이런 괌의 문화는 굉장히 독특한데요, 이젠 세계인이 휴양과 휴식을 위해 찾는 매력적인 장소가 되었지요.

깨끗한 백사장, 푸른 바다, 각종 해양 생물을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리조트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있는 괌~

이런 괌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3월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행으로의 초대> 중

-샤를 보들레르-


저 운하들 위에서 잠들어있는 배들을 바라보렴. 원래부터 방랑자의 기질을 가진 배들을. 그 배들이 세계의 끝으로부터 온 것은 아주 작은 욕망까지도 채워주기 위한 것. - 지는 해들이 벌파을, 운하를, 도시 전체를 수선화빛과 황금 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 세계는 뜨거운 햇살 안에 잠들어 있다.

그곳에서 모든 것은 정연한 아름다움,

화사함과 고요, 그리고 관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