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눈물의 여왕 14회 재방송 (편성정보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본문

이카네 일상/데일리 스토리

눈물의 여왕 14회 재방송 (편성정보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별뜨락 2024. 4. 21. 00:38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지난 방송분에서는 김수현, 김지원 배우의 알콩달콩한 장면이 많았어요.

하지만 여주인공의 수술을 앞두고,

14화에서는 백홍 커플이 위기를 어떻게 타개해 나갈지가 궁금해지는데요,

드라마를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여기에서는 눈물의 여왕 14회의 재방송 일정을 정리해 드릴게요.

이 드라마는 본 방송을 놓치지 않은 분들도, 재방송을 다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래 일정을 확인하시고,

눈물의 여왕을 재미있게 시청하시길 바랄게요.

 

 

 

 

    눈물의 여왕 세계적인 반응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전 세계적으로 어떤 반응을 얻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눈물의 여왕은 현재 넷플릭스를 통해서 전 세계적으로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14회 드라마 재방송 편성 정보에 앞서서,

잠깐 눈물의 여왕이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어떤 평가를 받고 있는지 잠깐 소개해 볼게요.

 

me** (평점 별5개)

이 드라마 정말 대단합니다! 사실 저는 드라마를 반년 넘게 시청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관심을 끄는 드라마를 찾지 못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재벌 남자주인공과 순진하고 뻔뻔한 여자주인공이 서로 엇갈리는 스토리에 너무 지쳐서 그냥 드라마를 쉬고 있었어요. 뻔한 줄거리에 너무 질렸던 것입니다.

그러다가 3일 전 친구의 추천으로 눈물의여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 저는 공개된 모든 에피소드를 한꺼번에 시청해버렸습니다. 이젠 새로 올라오게 될 에피소드가 너무 기대됩니다!

 

Dah***(평점 별5개)

'눈물의 여왕'에서 김지원의 연기는 그야말로 화려합니다. 그녀는 매혹적인 연기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예쁜 얼굴로 캐릭터에 매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역할에 생생한 감정과 깊이를 전달하는 그녀의 능력은 정말 매혹적입니다. 또한 그녀는 매 장면마다 시청자를 이야기에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가슴 아픈 순간이든, 회복력이 있는 순간이든, 순수한 결단력이 있는 순간이든, 김지원은 진정성과 우아함으로 빛납니다.

그녀의 화면 속 존재감과 예쁜 얼굴은 드라마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강렬함과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매 에피소드마다 그녀는 자신이 다재다능하고 재능 있는 여배우임을 입증하며 전 세계 관객의 마음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눈물의 여왕'에 대한 김지원의 기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시리즈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며, 그녀가 K 드라마 세계의 진정한 스타임을 보여줍니다.

 

Kurd *** (평점 별5개)

내가 본,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저는 김수현 연기자의 팬인데, 그가 맡은 캐릭터를 연기할 때마다 정말 감동을 받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에 또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

 

 

 

   눈물의 여왕 14회 재방송 편성정보

 

<4월 22일 월요일 눈물의 여왕 재방송>

tvN tvN DRAMA tvN STORY
오후 6시 40분 편성 정보 없음 밤 11시 50분

 

 

 

 

<4월 23일 화요일 눈물의 여왕 재방송 >

tvN tvN DRAMA tvN STORY
오후 2시 30분 새벽 3시
오전 10시 40분
밤 10시 10분
저녁 6시 30분

 

 

<4월 24일 수요일 눈물의 여왕 재방송 >

tvN tvN DRAMA tvN STORY
저녁 6시 50분 새벽 3시 오후 3시

 

 

 

<4월 25일 목요일 눈물의 여왕 재방송 >

tvN tvN DRAMA tvN STORY
오후 4시 20분 새벽 1시 50분
오전 7시 10분
밤 8시
편성 정보 없음

 

 

<4월 26일 금요일 눈물의 여왕 재방송 >

tvN tvN DRAMA tvN STORY
오후 12시 새벽 2시 10분
오전 7시 10분
저녁 7시 30분

 

 

 

   눈물의 여왕 14회 재방송 마치며

지금까지 눈물의 여왕 14회 재방송 편성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위의 편성정보를 참고하여, 

재미있고 즐겁게 눈물의 여왕을 시청하셨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드라마 눈물의 종영일이 얼마 남지를 않았네요.

마지막까지 눈물의 여왕 시청률이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역대급 드라마로 우리의 마음 속에 남게 되기를 바래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