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1월 태국 방콕 날씨 및 옷차림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1월 태국 방콕 날씨 및 옷차림

별뜨락 2019. 12. 21. 15:07

태국의 수도인 방콕! 방콕은 고층빌딩, 거대한 쇼핑몰, 고급 호텔 등이 즐비한 동남아시아의 허브로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국제도시랍니다. 특히 방콕에는 매력적인 관광명소가 무수히 많은데요~ 화려한 불교사원, 태국 고전 무용, 태국 요리 등 옛문화와 새로운 문화가 융합되어 있어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요.

이런 방콕에서 1월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1월 태국 방콕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봅니다.





1월 태국 방콕 날씨


 평균 최고기온 32

평균 최저기온 21

평균 강수량 8mm / 강수일 1

평균 습도 70%

 

1월 방콕은 우리나라의 더운 여름 날씨와 비슷합니다.

1월 방콕은 일교차가 큰 편이어서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해져요.


1월 방콕은 건기로, 비가 거의 내리지 않아요.


 

1월 방콕은 습도가 낮아서 불쾌지수가 높지는 않아요.

  다음은 1월 방콕의 날짜별 예상 날씨입니다. 예상 날씨를 보시면서 1월 방콕 날씨에 대한 감을 잡아 보세요~





1월 태국 방콕 옷차림


1월 태국 방콕은 낮에는 덥고 밤에는 선선해요. 1월 방콕 여행을 위해서는 시원한 여름 옷차림을 준비합니다.

냉방이 가동되는 실내에서는 냉랭할 수가 있어요. 실내에서 걸칠 수 있는 얇은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점퍼를 준비해 주세요.

1월 태국 방콕은 자외선이 강해요.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모자 등을 준비해 주세요.

태국에서 사원을 방문할 때는, 옷차림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해요. 사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민소매, 미니 스커트 등의 짧은 옷을 입을 수 없답니다.

1년 내내 온도가 높은 태국 방콕에서는 모기와 같은 벌레가 있어요. 휴대용 방충제를 준비하시면 좋아요.

   

아래 사진은 1월 방콕 옷차림을 알 수 있는 1월 방콕 사진이에요. 사진을 통해 1월 방콕 옷차림을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1월 태국 방콕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1월 태국 방콕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1월 방학이나 연휴를 이용하여 여름의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방콕에서 ~

왕궁 주변의 찬란한 사원, 활기차고 떠들썩한 차이나타운, 대형 쇼핑센터, 세련된 상점이 늘어선 시내, 스파와 마사지 등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1월 태국 여행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