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2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2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

별뜨락 2020. 1. 13. 21:10

2월은 연휴와 방학이 있는 달이어서, 이 시기를 이용해 사이판 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사이판은 푸르른 바다, 새하얀 모래사장, 초록의 야자수, 알록달록한 꽃 등이 아름다운 섬이지요. 이렇게 매력적인 사이판으로 2월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2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볼게요.

사이판은 연중 기온이 높은 열대성 기후이지만, 시기에 따라 날씨의 차이가 조금은 있으니까요, 2월 사이판의 날씨와 옷차림을 알아보신다면, 여행이 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2월 사이판 여행을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2월 사이판 날씨


평균 최고기온 28.9

평균 최저기온 23.2

평균 강수량 74 mm / 강수일 19

평균 습도 80%

 

2월 사이판의 기온은 서울의 7~ 8월 기온과 비슷해서 한낮에는 뜨겁습니다.

사이판은 1년 내내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수영을 할 수가 있는 곳이에요. 하지만 2월에는 오후 늦게 비가 내리거나 바람이 강하게 불면 물놀이를 하시기에 약간 쌀쌀할 수가 있답니다.

 

 

2월 사이판은 건기여서 비가 많이 내리지 않습니다. 비의 양은 서울의 5월과 비슷합니다. 비가 내리더라도 오래지 않아 멈추고, 하늘은 다시 맑고 화창해집니다.


아래는 2월 사이판의 날짜별 예상 날씨입니다. 예상 날씨를 통해 2월 사이판 날씨에 대해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2월 사이판 옷차림


2월 사이판 여행을 위해서는 시원한 여름옷을 챙겨 주세요.

2월 사이판 여행시 아침, 저녁으로 비가 내리거나 바람이 불 때 약간 쌀쌀할 수가 있어요. 또한 냉방이 가동되는 실내에서도 기온이 약간 싸늘할 수가 있어요다. 이때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는 얇은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점퍼가 있으면 좋아요.

2월 사이판은 햇볕이 따갑워요.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모자 등을 챙겨 주세요.

2월 사이판은 비가 많이 내리지 않지만, 그렇더라도 서울의 5월 강수량 정도의 비는 내린답니다. 만일을 위해 접는 우산을 챙겨 주세요. 접는 우산은 햇볕이 강할 때 양산 대용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는 2월 사이판 사진입니다. 사진을 통해 2월 사이판 옷차림을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2월 사이판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2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월은 사이판을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예요. 다른 때보다는 기온이 크게 높지가 않고 (사이판은 1년 내내 기온이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비도 많이 내리지 않기 때문이지요. 게다가 2월은 다른 때에 비해 습도도 크게 높지가 않은 때라서 쾌적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가 있답니다. 주변을 산책하고, 명소를 탐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기가 바로 2월이이지요.

 

세계 최고의 투명도를 자랑하는 바다와 함께 열대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사이판!

이런 사이판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2월 여행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