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그리스 시차 및 그리스 비행시간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그리스 시차 및 그리스 비행시간

별뜨락 2020. 2. 17. 22:19

그리스 여행을 준비하고 계세요?

발칸 반도의 최남단에 있는 그리스는, 터키 해안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스는 서양 철학과 문학, 민주주의, 올림픽, 역사학, 정치학, 과학적ㆍ수학적 원리, 서양 희곡 등 서양 문명의 발상지이기도 하죠.

또한 그리스는 아름다운 해변, 뛰어난 풍경, 4천 년 고대 문화 유적 등이 매력적이어서, 그리스로 매년 많은 여행객들이 모여들고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그리스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리스 시차그리스 비행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스 시차

 

우리나라와 그리스의 시차는 7시간입니다.

 그리스 오후 1  ☞ 우리나라 오후 8


 

 

 

그리스 비행시간

그리스까지는 직항 노선이 없어서, 비슷한 거리의 다른 나라 비행시간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려요

가끔 한시적으로 직항 노선이 운행될 때도 있는데요

2019년의 경우 5월 전후로 하여 4회 정도 직항 운항을 한 적이 있어요.


 

 

 그리스 아테네 비행시간

  

그리스의 최대 도시인 아테네는, 그리스의 수도입니다. 아테네는 세계적으로도 오래된 도시인데요, 그 역사가 3,400년에 이른다고 합니다. 고대 유적이 잘 보존된 아테네에는 수많은 고대 기념물과 예술작품이 남아 있답니다.



경유 1회  14시간 15~ 15시간 40


 

 

 그리스 테살로니키 비행시간

  

테살로니키는 그리스 제2의 도시입니다. 규모로도 아테네 다음인 테살로니키는 남동부 유럽의 교통의 요지랍니다. 테살로니키에서는 해마다 국제 무역 박람회, 국제 영화제가 열리며, 2년마다 그리스 디아스포라 실향민 최대 회합이 열립니다.



경유 114시간 55~ 17시간 35


   

지금까지 그리스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리스 시차 및 그리스 비행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역사와 문화, 아름다운 자연이 매력적인 그리스로 여행이 좀 더 편해지도록

하루 빨리 직항 노선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보며~

 

행복하고 건강한 그리스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