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스위스 시차 및 스위스 비행시간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스위스 시차 및 스위스 비행시간

별뜨락 2020. 2. 12. 21:47

스위스 여행을 준비하고 계세요?

스위스는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나라로, 유럽에서 뿐만이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여행객들이 찾아온답니다. 유럽의 중앙에 위치해 있는 스위스에서는 알프스 산, 폭포, 빙하, 박물관, 미술관 등을 만나볼 수가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스위스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위스 시차스위스 비행시간을 살펴봅니다.

 

 

 

 

스위스 시차 


스위스와 우리나라의 시차는 8시간입니다.

 스위스 오후 1  ☞ 우리나라 오후 9


   

스위스 비행시간

 

스위스 비행시간은 스위스의 도시까지 직항으로 가느냐, 경유해서 가느냐에 따라 시간의 차이가 납니다.

 

 

 직항

 경유

 취리히

 O

 제네바

 

O

 바젤

 

O


   

스위스 취리히 비행시간

  

스위스에서 가장 큰 도시인 취리히는, 취리히주의 주도입니다. 특히 취리히는 세계 금융, 비즈니스의 중심이 되는 도시예요. 취리히는 스위스에서 인구가 최대로 많은 도시여서, 가끔 스위스의 수도로 오해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실질적으로는 베른이 수도의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법률상 수도는 존재하지가 않아요.)

 

 

직항   약 13시간 40분 

 

경유 1회   약 12시간 30분 ~ 약 13시간 20분


   

 

스위스 제네바 비행시간 

  

스위스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인 제네바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환경 도시로 알려진 곳입니다. 유엔의 유럽 본부, 국제 경기 기구 등 수많은 국제기구가 위치한 제네바는 외교활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는 도시이기도 하지요.



 경유 1회  약 12시간 55분 ~ 14시간 30분


 

 

 스위스 바젤 비행시간


바젤은 스위스에서 세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프랑스, 독일과 국경이 접해있는 바젤은 화학과 제약 산업이 중심이 되는 도시입니다.

 


 경유 114시간 25~ 15시간 40

   

지금까지 스위스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스위스 시차 및 스위스 비행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스위스는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리히텐슈타인와 국경을 접하고 있으며 산악지대가 많은 것으로 잘 유명하답니다. 영세중립국으로서 EU 가입을 안 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고요.

이런 스위스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