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갤럭시 노트10, 삭제한 사진 복원 방법 본문

이카네 하우 투

갤럭시 노트10, 삭제한 사진 복원 방법

별뜨락 2020. 6. 4. 23:20

아차, 이걸 어쩌죠?

정말 중요한 사진이었는데, 그만 실수로 '삭제'를 눌러 버리고 말았어요.

이럴 땐 가슴이 철렁 내려앉고, 머리가 하얗게 되어 버리는데요,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는 법!

정말 다행스럽게도, 갤럭시 노트10에서는 삭제한 사진을 복원시키는 방법이 있답니다.

그 방법이 궁금하시다고요?

갤럭시 노트10에서 삭제한 사진을 복원하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한데요,

(아마 1분도 안 걸릴 거에요.)

지금부터 그 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 드릴게요~

(맨 아래에는 동영상으로도 설명해 놓았어요.)



   갤럭시 노트10, 삭제된 사진을 복원하는 방법


1. 먼저 사진들이 저장되어 있는 '갤러리 앱'으로 들어가 주세요.



2. 갤러리 앱으로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 버튼이 있어요.

점 세 개가 콕콕콕 박힌 게 보이시나요? 이걸 눌러 주세요.


3. '더보기' 항목 중에서 '휴지통'을 눌러주세요.


4. 이제 휴지통에 보관되어 있는 사진들이 보이는데요~

이 중에서 복원하고 싶은 사진을 찾아, 길게 눌러주세요.

저는 우리집 꼬맹이의 그림 사진을 복원시키려고 선택했어요. 꼬맹이의 그림 사진을 길게 누르니까, 

사진 위에 V 자로 체크가 되네요~


5. 사진이 선택되면, 아래 쪽에 '복원'이 나타나는데요, 

이걸 터치만 하면, 복원 , 끝! 이랍니다.



위의 작업들을 연결된 동영상으로도 보여 드릴게요~



어떠세요? 

갤러시 노트10, 삭제한 사진 복원하는 방법~ 정말 간단하죠?

스마트폰 터치를 빠르게 하시는 분들에게는 1분도 안 걸릴 일이죠.


참, 갤럭시 노트10 휴지통에 있는 항목은 30일이 지나면 완전히 삭제가 되니까요,

만약 삭제한 사진을 다시 구해내고 싶으시다면, 30일 이내에 서둘러서 복원시키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 드리고요,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