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11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11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

별뜨락 2019. 11. 23. 15:17

사이판은 깨끗한 자연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푸른 바다, 하얀 모래사장, 초록 야자수, 일년 내내 다채로운 꽃과 산호초로 둘러싸인 사이판은 한 마디로 낙원과 같은 섬이랍니다. 도시에서는 누릴 수 없었던 여유로움과 해양 스포츠를 통한 활기참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사이판이기도 하답니다.

괌에 비하면 시골 같은 면모가 더 많아서, 사이판에서는 도시의 소음과 스트레스를 던져 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런 사이판에서 11월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11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려 드려요.

 

 


11월 사이판 날씨


 평균 최고기온 30.4

평균 최저기온 24.9

평균 강수량 181mm / 강수일 22


 사이판은 일년 내내 기온 변화가 거의 없이 온도가 높아요. 11월 사이판은 우리나라 여름처럼 더워요.



 11월 사이판은 해수 온도가 높아서, 바다와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11월 사이판은 비가 내리는 날이 많아요. (서울의 9월 강수량과 비슷해요) 하지만 6~9월에 비하면 현저하게 비의 양이 줄어들어요. 게다가 사이판에서 내리는 비는 단시간 쏟아진 다음 곧바로 그쳐요.

 


 다음은 11월 사이판의 날짜별 예상 날씨입니다. 예상 날씨를 보시면서 11월 사이판 단어를 짐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11월 사이판 옷차림

 

 11월 사이판 여행을 위해서는 시원한 여름옷을 준비합니다.

 냉방이 가동되는 실내에서는 냉랭할 수 있으니, 얇은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점퍼를 준비합니다.

 11월 사이판 여행시 물놀이를 즐기실 분들은, 그에 알맞은 복장을 준비해 주세요.

 11월 사이판은 비가 내리는 날이 많아요. 접는 우산이 있으면 좋아요.

 11월 사이판에서 자외선 차단은 필수랍니다. 자외선 차단제, 모자, 선글라스 등을 챙겨주세요.

 

지금까지 11월 사이판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11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느긋하고 아름다운 사이판에서 온갖 스트레스와 근심을 날려버리시고,

행복한 추억 가득 남기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11월 사이판 여행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