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12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 본문

이카네 여행/여행준비 팁

12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

별뜨락 2019. 11. 24. 00:09

자연이 너무 맑고 아름다운 사이판! 사이판은 푸르른 바다, 하얀 모래사장, 이국적인 야자수, 알록달록 꽃으로 둘러싸인 곳입니다. 이런 사이판은 한 마디로 낙원 같은 곳이죠.

사이판은 괌과 비교하면, 괌보다 시골스러운 면이 있어요. 그래서 사이판에 있는 동안은 도시의 소음과 스트레스를 던져버릴 수도 있을 거예요. 그러면서 도시에서 누릴 수 없던 여유와 활기참을 동시에 경험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이와 같은 사이판에서 12월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12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 볼게요.

 

 


12월 사이판 날씨


 평균 최고기온 29.6

평균 최저기온 24.2

평균 강수량 121mm / 강수일 23

평균 습도 81%


 사이판은 1년 동안 기온 변화가 거의 없이 더워요. 12월 사이판의 기온은 우리나라의 여름과 비슷하답니다.



 12월 사이판은 해수 온도가 높아서, 바다에서 물놀이를 충분히 즐기실 수 있어요.

 

 12월 사이판은 6~10월보다 강수량이 많이 줄어요. 하지만 강수량이 아주 적지는 않아요. (서울의 6월 강수량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아래는 12월 사이판의 날짜별 예상 날씨예요. 예상 날씨를 보시면서 12월 사이판 날씨에 대한 감을 잡아 보세요.


 

12월 사이판 옷차림


 12월 사이판 여행을 위해서는 시원한 여름옷을 챙겨주세요.

 냉방이 가동되는 실내에서는 냉랭할 수 있어요. 얇은 긴팔 겉옷을 챙겨주세요.

 12월 사이판 여행에서 물놀이를 즐기실 분들은, 그에 알맞은 복장을 챙겨주세요.

 12월 사이판은 비의 양이 많지는 않지만, 비가 내리는 날수는 많으니 접는 우산을 챙겨주세요.

 12월 사이판에서 자외선 차단은 필수예요. 자외선 차단제, 모자, 선글라스 등을 꼭 준비해 주세요.

 


지금까지 12월 사이판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12월 사이판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자연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사이판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라며,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 오세요!

 

즐겁고 건강한 12월 사이판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