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네 집

신계숙, 이문수, 조명신 (나이, 학력, 결혼, 남편, 할리, 식당, 병원 위치) 본문

이카네 일상/데일리 스토리

신계숙, 이문수, 조명신 (나이, 학력, 결혼, 남편, 할리, 식당, 병원 위치)

별뜨락 2021. 4. 21. 15:22

이번 유키즈 온 더 블럭에서는 다양한 일을 멋지게 해내는 자기님들이 출연하신답니다.

교수 겸 바이커이신 신계숙 자기님, 카톨릭 사제 겸 식당을 운영하시는 이문수 신부님, 의사겸 타투이스트이신 조명신 자기님 등 다양한 분들의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유 키즈 온 더 블럭.

여기에서는 멋지게 은밀한 이중생활을 해내고 계신 신계숙 자기님, 이문수 신부님, 조명신 자기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분들의 이모저모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계숙 자기님

---------------------

 

신계숙 자기님은 오토바이를 몰며, 중국 요리를 만들 뿐만 아니라 특유의 친화력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신계숙 나이

신계숙 자기님은 1964년 충청남도 당진에서 5남매 중 막내로 태어나셨다고 해요. 신계숙 자기님의 나이는, 올해 58세가 되었답니다.

 

    신계숙 학력

신계숙 자기님은 단국대학교에서 중국어와 중국 문학을 전공하였다. 대학교 1학년이 되던 겨울방학에 신계숙 자기님의 교수님께서 화교분이 하는 중국집을 소개해주셨는데, 거기가 이향방 선생님의 향원이었다고 해요. 신계숙 자기님은 그곳에서 두 달간 서빙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졸업 후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했고, 그렇게 해서 8년 동안 중국집에서 조리사로 일을 하게 되었지요. 그 이후 신계숙 자기님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식품학으로 석사·박사학위를 받았다고 해요.

 

 

    신계숙 결혼 및 남편

신계숙 자기님은 중 2 때 삶에 대해 깊이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조용히 살다가 조용히 혼자 가야겠다.’고 결론을 내렸다고 해요.

아직까지 신계숙 자기님은 결혼을 하지 않았고요, 그러니 당연히 남편도 없답니다.

 

 

    신계숙 근황

신계숙 자기님은 1998년부터 배화여자대학교에서 10년간 중국어통번역과 교수로 있었어요. 현재는 배화여자대학교 전통조리과에서 중국음식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신계숙의 스쿠터와 할리

유키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신계숙 자기님은 스쿠터와 할리를 몰고 있다고 했는데요,

시장을 갈 때는 스쿠터를 사람들을 만나러 갈 때는 할리를 탄다고 해요.

신계숙 자기님은 갱년기 증상을 이겨내기 위해 할리를 타게 되었다고 합니다. 몸이 화끈 달아오르는 증상을 느낀 신계숙 자기님은 열증을 없애기 위해 폐쇄된 공간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리를 타기 시작했답니다.

신계숙 자기님은 처음부터 할리를 타기 시작했던 것은 아니라고 해요. 처음에는 125cc 스쿠터를 몰았는데요, 어느 날 강화도를 가는 도중 바람에 스쿠터가 넘어질 뻔한 경험을 했지요.

 

 

그렇게 해서 할리를 몰게 된 신계숙 자기님. 신계숙 자기님이 몰고 있는 할리의 경우는 배기량이 1255cc이며, 가격이 2,200만 원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이문수, 가브리엘 신부님

-------------------------------

 

글라렛선교수도회 이문수 신부님은 김치찌개만 고집하는 청년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식당에서는 3천원에 맛있는 김치찌개, 무한리필되는 쌀밥을 먹을 수가 있답니다.

 

 

   김치찌개 식당, 청년 문간 위치

이문수 신부님이 일하고 있는 청년식당 문간의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청년문간

(지번) 서울 성북구 정릉동 398-8 (2)

(도로명) 서울 성북구 보국문로11번길 18-2 (2)

 

 

문간이라는 이름은 문간방할 때의 문간으로, 집밖과 집안의 사이, 또는 방과 방 사이의 의미가 담겨 있고요, 사랑방이라는 의미까지 담겨 있다고 해요. 청년 식당의 이름을 문간인 것은, 세상과 청년들의 사이가 되는 사랑방이 되고 싶은 소망을 담았기 때문이랍니다.

 

 

 

  

조명신 자기님

---------------------

 

조명신 자기님은 1990년대 조폭들의 문신을 제거해 주었다고 해요. 그러던 조명신 자기님은 우연히 장미 타투에 반해 타투이스트에 도전하여 지금까지도 두 가지 이을 병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명신 학력

조명신 자기님은 한양대학교 대학원 문화인류학과 박사과정을 수려한 후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의학과 박사 과정을 밟았답니다. 현재는 빈센트 의원의 원장님이시지요.

 

빈센트의원 위치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65, 2(명동역 4번 출구 )

 

 

지금까지 유키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는 신계숙, 이문수, 조명신 자기님의 나이, 학력, 결혼, 남편, 아내, 할리, 식당, 병원 위치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유키즈 온더 블럭을 통해서는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또 다른 일까지도 최고로 잘 해내는 자기님들의 열정과 노력을 배워보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연출을 맡은 김민석 PD오늘 방송되는 103회에서는 분야를 막론하고 재능을 펼치고 있는 자기님들을 만나 사람 여행을 떠난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자기님들의 뜨거운 인생 이야기가 신선한 동기 부여가 되길 바란다고 했는데요,

저도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뜨거운 열정과 노력하는 끈기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